나눔의행복

◼︎ 나눔의 행복 은 개인이나 기업에서 나눔을 원하는 봉사, 물품 등 이 있을때 글을 쓰는 공간 입니다.


후원단체 분류

가온아이피엠

컨텐츠 정보

본문

나누며 성장하는 기업,
가온아이피엠

 

gaon1.jpg

 

2015년 설립하여 공유가치 창출의 기반인 강한 경영패러다임 확보를 위해 전문분야로의 진입 및 확장 추진하고, 방역 업(業) 본연의 사회적문제해결을 통해 대내외적으로 인정받는 사회적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온아이피엠은 근로자와 회사가 함께 사회적 가치 추구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입니다.가온아이피엠은 방역소독 근로자들의 열악한 고용환경을 개선하고, 전문가로 성장시켜 이들이 사회인으로서 높은 자부심을 갖고 자립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전문성 제고를 위해 국제안전인증 제품과 장비를 확보하고, 도서관 및 서고, 고문서, 고궁, 박물관 등 문화재(기록물) 훈증소독 분야도 사업대상으로 확대하였습니다. 혁신적 소독 장비인 배부식 초미립자분사기를 개발하여 안전성과 효율성을 높였고 동양하루살이 피해복구를 위한 혁신적 대응으로 드론 방제를 실시하였습니다. 미세먼지 피해를 막기 위한 아이디어 개발로 동그라미 재단에서 미세먼지 저감 장치 아이디어 챌린지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15년 설립 이래 경로당, 지역아동센터, 취약계층 주거를 대상으로 해충,바이러스 방제 봉사를 계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가온아이피엠은 사회적기업의 밀알로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지속성장경영이 가능한, 그래서 “사회적 책무로써 안정된 근로 환경과 취약계층의 고용창출로 보람된 일자리를 확대하여 사회의 발전에 기여한다”는 가온아이피엠의 미션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나누며 성장하는 ㈜가온아이피엠
대표이사   도귀영

 

gaon2.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